장바구니   주문조회
 
상품문의 HOME > 고객센터 > 상품문의
컴퓨터에 계속 블루스크린이 떠서 문의 남깁니다.  
글쓴이 : admin  
[에스다컴퓨터]인텔i7-4790/8G/에즈락H81/500G/지포스960/게임용 [ G4F8F8C9A07BF5 ]

안녕하세요.

가장 먼저 조치를 해보셔야 하는 것은 기존에 사용하시던 하드를 제거 하시고...

기본 SSD에 마이그레이션이 아닌 직접 윈도우 설치를 새로 해보셔야 합니다.

윈도우는 설치를 할 때 나의 사양에 맞게 시스템 파일들이 설치됩니다.

예를 들어, 메모리가 싱글채널이냐 듀얼채널이냐에 따라서 설치되는 파일이 다를 정도로 윈도우는 사양에 따라 설치는 되는 시스템 파일이 차이가 납니다.

하드웨어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야 합니다.

지금 상황에서는 가장 먼저 되어야 하는 것이 윈도우의 정상적인 재설치입니다.

하드 제거 후 윈도우(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정품 프로그램 다운받아 설치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를 새로 설치하여 테스트 후 동일 증상이 발생하면 카톡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윈도우 다운로드 주소는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

입니다.


목록